본문 바로가기
연예

지드래곤 턱성형 학력 논란과 재산 가족이야기

by 아는것이 힘 2018. 1. 1.
반응형


지드래곤은 8살때 댄스대회에 참가했다가 이수만의 눈에 띄어 SM의 연습생으로 들어가 5년을 보냅니다.


이후 우연히 우탱클랜의 음악을 접하고 랩의 매력에 빠져 래퍼가 되기로 결심하여 힙합을 배우러 다니던 학원을 다녔고 양현석 대표의 눈에 띄었고 2002년 SM에서 나와 YG의 연습생이 되어 6년간 트레이닝 기간을 거쳐 빅뱅의 리더로 데뷔하게 됩니다.



프로필


출생


권지용 지드래곤 나이 생년월일 1988년 8월 18일, 


혈액형 A형


지드래곤 고향 서울특별시 종로구


가족관계 아버지 권영환, 어머니 한기란, 누나 권다미


지드래곤의 학력 숭의초등학교, 국립전통예술중학교 졸업, 권지용 고등학교는 2군데를 다녔는데 국립전통예술고등학교 중퇴 이후 동두천정보산업고등학교를 졸업합니다. 이후 경희대학교 포스트모던음악학과 입학후 중퇴를 하게 됩니다.




지드래곤 턱성형 관련 여러 이야기들이 나왔는데 초창기보다 최근 턱이 길어보이게 찍힌 사진이 있던 것은 사실입니다. 이때문에 지드래곤의 최근 턱성형을 한 것이 아니냐는 소리가 나오게 된 것인데 살이 빠진 부분도 있는 것 같고 필러나 기타 보형물을 넣었다는 의견이 지배적이죠. 턱성형은 과한 추측이고 최근 사진을 봐도 위에 사진 같이 길어보이지 않습니다.




지드래곤의 누나이자 패션 편집 매장 '레어 마켓' 대표인 권다미 씨.



2014년 매장을 낸 이후 로지 애슐린, 자크 뮈스 등 떠오르는 해외 브랜드를 발 빠르게 한국에

 소개했고 쇼핑 메카로 입지를 굳히며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글로벌 패션인 500인'에 꼽혔다. 

국제사이버대학교 레저스포츠학과




가족사진 


포천 청계호수 인근에 위치한 ‘돌체비타 펜션’은 지드래곤 아버지 권영환 씨와 지드래곤 엄마 한기란 부모님이 약 10억원을 들여 2012년부터 운영하고 있는 럭셔리 펜션이라고 합니다.



지드래곤의 재산은 갤러xx 포xx 30억 3000만원, 부모님께 선물한 펜션 10억원대, 제주도 카페, 저작권료 매년 8억원 등 최소 150억원 정도로 파악된다고 모 경제 전문지가 전한 바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