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연애의 맛 오지혜 나이 인스타 빵집 직업 이혼 사연

by 아는것이 힘 2018. 11. 22.
반응형


연애의 맛 오지혜 나이 인스타 빵집 직업 이혼 이야기


TV조선 '연애의 맛'에 솔로 20년차 가수 구준엽과 소개팅으로 만난 오지혜에 대한 관심이 무척 뜨겁습니다.



처음 만난 자리에서 오지혜는 이혼을 했다는 사실과 함께 연애를 포기했었다는 밝혀 눈길을 끌었었는데요.


오지혜는가 한 번 결혼을 했었던 경험이 있다고 털어놓자 구준엽은 사실 알고 나왔고 어떤 사람인지만 궁금했다며 연애는 사람이 중요한 거라 생각한다고 솔직한 생각을 말해줍니다.


또한 구준엽은 자신 역시 이혼 가정에서 자랐기 때문에 스스로 이혼은 절대 하지 않겠다는 다짐을 했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지금은 생각이 바뀌었고 남자와 여자가 만나 헤어질 수도 있는 거고 이제는 이해한다고 털어놓습니다.




구준엽 오지혜 나이 차이


아무래도 구준엽 나이가 꽤 되기 때문에 나이차에 시청자들의 시선이 쏠리는 것은 당연한데요.

오지혜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36세이며 구준엽은 1969년생으로 올해 50세로 두 사람은 14살차이가 납니다.




연애의 맛 오지혜 빵집 가게 위치 어디?


오지혜의 직업은 제빵사로 baker5(베이커5) 빵집을 운영 중에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 성동구 금호동.



구준엽은 이벤트를 준비한 뒤, 오지혜에게 "나는 친구 같은 여자랑 지내고 싶다. 그래서 말인데 나랑 만나볼래?"라고 프러포즈를 해 눈길을 끌었는데 앞으로 어떤 만남을 이어갈지 주목됩니다.



두 사람의 스티커 사진을 인스타에 올렸는데 정말 잘 어울리는 커플!



연애의 맛 오지혜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baker5_oh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