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신세경 나이 유튜브 성형전 의혹과 영어 실력이 뛰어난 이유

by 아는것이 힘 2018. 11. 21.
반응형

 

1998년 배우 신세경은 서태지 5집의 후속곡 Take Five 포스터 모델로 공식 데뷔합니다. 최근 온라인 동영상 플랫폼 유튜브에 자신의 채널을 개설해 동영상을 올리기 시작한 신세경의 유튜브 채널은 구독자 수십만에 달할 정도로 인기를 얻으며 관심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프로필

 

 신세경 나이 1990년 7월 29일 생

 

고향 서울특별시 양천구

 

가족관계 부모님

 

신체 키 164cm, 몸무게 48kg, 혈액형B형

 

학력

 

서울영도초등학교

신목중학교

신목고등학교]

중앙대학교 연극영화학

 

종교 기독교

 

'세경'이라는 이름은 큰 아버지가 지어주신 이름으로 '세상의 빛'이라는 뜻.

 

 

 

신세경 유튜브 시작한 이유

 

그녀는 일상을 공유하고 싶어 처음 개설하게 됐다고 하죠.

 

유튜브 채널 운영을 위해 동영상 편집을 공부하는 모습도 관찰 카메라 형식으로 촬영하는 등 일상 브이로그입니다. 신세경 소속사인 나무엑터스 관계자는 촬영도, 편집도, 업로드도 모두 본인이 직접 한다고 밝혔습니다.

 

 

 

신세경의 옆모습 이렇게 예뻤나 싶을 정도로 예쁘죠.

 

 

유튜브 영상을 본 네티즌은 '영상이 감각적이고 배경음악을 잘 골랐다' '목소리가 좋아서 힐링된다' '진짜 자연스러워 보인다' 등 호평을 남기며 인기가 식을줄 모릅니다.

 

 

 

예쁜 이목구비 때문인지 신세경 성형전 의혹이 있기도 한데요. 졸사(졸업사진)을 보면 의심의 여지없이 모태미녀입니다.

 

 

신세경은 '국경없는 포차'에서 외국인들과 능숙하게 대화를 나눈 것에 시선이 쏠렸는데요. 앞서 그녀는 '일밤' 코너 '단비'와 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에서도 뛰어난 영어 발음을 선보인 바 있습니다.

 

신세경의 영어 비결은 조기교육으로, 신세경의 어머니는 한 방송에서 "신세경이 하버드 대학에 진학한 뒤 아나운서가 되는 게 꿈이었다. 그래서 꾸준히 영어에 관심을 가졌다"고 과거를 알린 바 있죠. 신세경은 꿈을 이루기 위해 어린 시절부터 영어에 힘썼고, 초등학교 때는 방송반 활동까지 하면서 영어 실력을 다졌다고 합니다.

 

배우로 연기에만 국한되지 않고 새로운 시도로 일상을 보여줌에 따라 더욱 친근하게 다가오고 팬도 더 늘어난 거 같습니다.

 

 

[연예] -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고윤정 나이 키 프로필 과거 성형 여부 서울여대 시절 숨겨진 사연 배우 고윤정은 데뷔 전 대학내일 표지모델로 처음 이름을 알렸죠! 이후 롯데리아, SK텔레콤 광고를 통해 두각을 드러냈으며, 20

byul2.tistory.com

[연예] - 고민시 술집 음주 미성년자 과거와 성형 학폭 의혹 팩트 요약 정리

 

고민시 술집 음주 미성년자 과거와 성형 학폭 의혹 팩트 요약 정리

고민시 술집 음주 미성년자 과거와 성형 학폭 의혹 팩트 요약 정리 배우 고민시는 2016년 유튜브 콘텐츠 '72초 드라마 시즌3'로 데뷔해 청순하고 세련된 이미지로 '리틀 김민희, 조윤희' 등으로 불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