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채아 나이 프로필 남편 차세찌 직업 건물주 자녀 결혼 풀스토리

by 아는것이 힘 2021. 6. 22.

한채아 나이 프로필 남편 차세찌 직업 건물주 자녀 결혼 풀스토리

 

배우 한채아는 차범근 전 축구 감독의 셋째 아들 차세찌와 2018년 결혼해 모두의 관심이 집중된 바 있죠. 같은 해 10월 한채아는 딸을 얻어 어느덧 네 살 배기 아이를 둔 엄마가 됐습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한채아 남편 차세찌와 어떻게 만나게 됐는지, 직업 건물주 등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드스토리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한채아-웨딩화보-사진
한채아 차세찌 결혼 웨딩 화보

한채아 결혼 스토리

한채아 차세찌 부부는 2012년 처음 만나 지인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하게 됩니다. 한채아와 차세찌가 서로 알고 지낸지는 오래됐지만 교제 1년 후 연인 사이임을 밝혔다고.

 

두 사람을 소개해준 사람은 다름아닌 김성은, 정조국 부부. 이들의 소개로 만나 좋은 누나 동생 사이로 지내다 연인이 됐다으며 2017년 3월 두 사람이 열애설에 휩싸이게 됩니다.

당시 차세찌가 차범근의 셋째 아들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며 크게 화제가 됐었는데, 거기다 한채아는 당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해 연애여부에 대해 애매한 반응을 보이며 궁금증이 쏠린바 그의 연인이 차세찌라는 것에 시선이 집중된 것입니다. 한채아와 차세찌가 열애설이 불거진 후 소속사 측에서 한차례 부인했지만 한채아는 영화 ‘비정규직 특수요원’ 언론배급시사회에서 차세찌와의 열애 사실을 직접 인정하게 됩니다. 

 

이후 1년여 뒤 2018년 3월 한채아는 소속사를 통해 결혼발표를 하죠. 열애 인정 당시 한채아는 인터뷰에서 “결혼 계획은 아직이다”며 조심스러워했지만 열애설 1년여 만에 결혼 소식을 알린 것 만남부터 관심이 쏠렸던 두 사람은 결혼발표까지 하면서 더욱더 큰 관심을 받았고 4월에는 한채아가 자신의 SNS을 통해 임신 소식을 전하며 다시한번 놀라움을 전합니다. 이후 한 달 뒤인 지난 6일 한채아와 차세찌는 서울의 한 호텔에서 가족, 친지, 가까운 동료들만 초대해 비공개 스몰웨딩을 올렸는데, 윤종신이 축가를 부르고 SBS 배성재 아나운서가 사회를 봤습니다.

 

 

한채아 프로필

나이 1982년 3월 24일 생
164.5cm
몸무게  46.8kg
고향  부산광역시 사하구
학력 방어진고등학교
혈액형 A형
본명 김서현
가족 부모님, 시부모 차범근 & 오은미, 시누이 차하나, 시숙 차두리
배우자 신랑 차세찌 
자녀 딸 차봄 (2018년생)
데뷔 2006년 M/V '사랑은 이별을 데리고 오다'
소속사 네버다이엔터테인먼트
종교 개신교

차세찌 프로필

나이 1986년 10월 20일 생
181cm
몸무게 81kg
고향 서울특별시 용산구 동부이촌동
학력 경기초등학교, 용산중학교, 용산공업고등학교,
군대 대한민국 해병대
가족 아버지 차범근, 어머니 오은미, 누나 차하나, 형 차두리
배우자 한채아, 딸(2018년생)

 

 

한채아의-일상-모습과-시아버지-차범근과-다정하게-어깨동무를하며-사진찍은-모습
한채아 시아버지 차범근과 다정한 사진

한채아 남편 차세찌 직업

과거 한 방송에서는 한채아 남편 차세찌의 직업과 건물에 대해 언급한 바 있는데요. 차세찌는 1986년 생으로 대전에 있는 한 국제학교를 졸업한 뒤 스위스로 건너가 공부를 하였으며 2009년 해병대를 전역했습니다. 2015년도에 한 기업에서 마케팅 팀장으로 일을 하기도 했는데요. 이후 차범근 축구교실 시상식에서 모습이 포착이 되면서 남편 차세찌가 차범근의 사업을 돕고 있는 것으로 전해집니다.

한 연예부 기자는 "현재 한세아, 차세찌 부부는 마포구에 있는 한 고급 빌라에서 살고 있는데, 이 집은 결혼 전에 한채아가 직접 구입을 한 집이다. 100평 상당의 규모다. 한채아가 지난해 1월 구입해 리모델링을 하고 먼저 입주를 했고, 결혼을 한 다음에 남편 차세찌와 함께 생활을 하고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또 이날 방송에서는 남편 차세찌가 소유하고 있는 건물 부동산에 대한 내용도 나왔는데 "차세찌는 2007년에 차범근으로부터 증여 받은 약 13억 원 상당의 이촌동 아파트가 있다. 그리고 2006년에 차범근, 차두리와 함께 공동 명의로 한남동에 4층짜리 건물을 매입하기도 했다. 당시 매입 가격이 19억 4천만 원이었는데 2012년에 62억 원에 되팔았다. 이는 부동산계에서도 손꼽히는 성공 사례라고 한다"고 말했습니다.

그러자 연예부 기자는 "한채아가 '장래희망은 안정적인 건물주'라고 이야기한 적이 있다. 그래서 예전에 이상형도 건물주로 유명한 서장훈을 꼽았던 적이 있었는데 정말 꿈이 이루어진 거지. 삼부자가 보유한 부동산이 알려진 것만 건물이 9채다. 그리고 총액으로는 약 180억 원 상당이 된다고 한다. 정말 꿈은 열심히 꾸면 이루어진다"고 밝혀 놀라움을 자아내게 만들었습니다.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도경완 프로필 나이 키, 부모 직업 집안, 학력 대학 자퇴 및 프리 사연 2008년 KBS 35기 공채 아나운서로 데뷔 한 도경완은 장윤정과 결혼에 골인, 지난 2014년 첫째 아들 연우의 탄생 순간을  ‘슈돌

byul2.tistory.com

 

그리드형

댓글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