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서희 나이 업소 성형 집안 얼마나 대단한가 봤더니

by 아는것이 힘 2017. 9. 25.
반응형


빅뱅의 탑과 함께 대마초를 피운 혐의로 집행유예 선고를 받은 걸그룹 연습생 한서희는 인스타그램을 통해 거침없는 발언을 자주해 늘 이슈를 불러모읍니다. 


한서희 나이 1995년생으로 한서희 집안 또한 엄청나다는 썰이 들렸는데요. 일부 네티즌 수사대들의 입에서 한서희 부모님이 사학 재단과 관계가 있다는 이야기가 있었는데, 그 내용을 보면 한서희 어머니가 여주제일고 교감이고 외할아버지가 학교 이사장이면서 미국에서 사업까지 한다는 내용이었습니다. 실제로 한서희는 SNS를 통해 엄마가 고등학교 교장이고 할아버지가 이사장이고 아빠가 IT 회사 운영하는 대표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공개한 한서희 차 인증 사진. 고급 차량 내부에서 셀카를 찍은 모습인데, 실제로 얼마전 법원에 출두할 때 한서희 자동차가 고급 외제차라 이목을 집중시켰습니다.




한서희 성형 의혹이 일부 있기도 한데 어린시절 사진을 보면 지금이랑 똑같네요.


얼짱시대 작가 강혁민은 한서희에 대한 저격글을 남기기도 했죠. “한서희가 밤에 업소에서 일하며 성 상품화해서 호화롭게 살다가 갑자기 금수저 코스프레하면서 페미인 척하는 건 좀 아니다”라면서 “나는 한서희가 어디서 왜 누구한테 얼마를 받았는지도 정확히 안다. 그 돈으로 집 사고 냉장고 사고 TV 사고 명품 사고 돈 떨어져가니 이제 페미들로 재테크까지 하려 한다”고 글을 올린 적이 있습니다.

이에 한서희는 사실과 다르다는 입장을 내놨습니다. “자기들보다 돈이 많아 보이는 여자는 무조건 프레임을 씌우는 여성 혐오적 시선 정말 지겹네요. 전형적인 카더라로 여론 몰이를 하는 저 모습 솔직히 구역질나네요. 저희 집은 금수저 아니에요. 그냥 엄마가 고등학교 교장이고, 할아버지가 이사장이고, 아빠가 IT회사 운영하는 대표일뿐 평범한 집안의 딸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한서희 소속사가 마루기획이라는 일각의 보도가 나오기도 했는데 마루 관계자는 25일 인터뷰를 갖고 "마루기획 소속이라는 말이 있는데 이는 사실이 아니다"고 공식입장을 내놓기도 했죠.



이날 생방송에서 그녀는 대마초 흡연에 대해서 정말 잘못한 일이라며 반성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1심과 2심에서 모두 징역 3년에 집행유예 4년을 선고 받은 것에 대해 초범이기 때문이라며 가벼운 양형이라는 의혹에 억울한 마음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