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모델 이의수 인스타그램 자살 이유

by 아는것이 힘 2017. 10. 8.
반응형


모델 이의수가 이름을 널리 알리기도 전에 스스로 목숨을 끊어 안타까움을 자아내게 만들고 있습니다.


그는 지난 2013년 모델계에 발을 들인 후 대중들에게 서서히 이름을 알려가는 중이었던 신예였습니다.



그러나 꽃같은 나이를 뒤로 하고 생을 마감한 이의수 자살 원인을 두고 팬들은 그 이유에 대해 궁금증의 무게를 두고 있습니다.


이의수가 자살이라는 극단적인 선택을 하기 전 지난해 한 언론과의 인터뷰에서 "사회라는 것이 학교가 다 인 줄 알았지만 학교 밖은 더 크다.사회를 일찍 경험하니 '나'에 대한 생각을 하게 됐다. 나라는 사람 자체를 좋아하는 사람도 있지만 이제는 의도적으로 접근하는 사람들이 보인다"라며 고충을 토로한 바 있습니다.




프로필


이의수 나이 1995년 6월 10일 출생 23세.


이의수 키 189cm


소속사 에스팀


이의수 인스타그램 주소 -> 링크


이의수 학력 고등학교를 졸업했으며 중학교 3학년때 모델을 결심했습니다.




현재 이의수 한서희 연관검색이 자리를 잡고 있는 상황이라 의아해 하는 분들이 있을 텐데 나이가 동갑인 것 외에는 어떤 접점도 찾기 어렵습니다. 간혹 아무런 연관이 없어도 뜨는 경우가 있는데 그런 경우인 것 같습니다. 



가족 이의수 형 이의선 씨는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동생의 사망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의수 친형 이의선씨는 "내일 10월 8일 2시쯤 서울용산경찰서에서 서류받고 장례식장에서 입관하고 빈소빌려서 하루라도 의수옆에 있으면서 목사님 기도도 받고 친구들 얼굴보려합니다"고 밝혔습니다.



8일 모델 이의수의 소속사 관계자는 "자살한 것은 맞지만 정확한 이유는 알 수 없다"라며 당혹스러움을 감추지 못하고 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