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한선화 성형전 인정 과거 졸사 키 몸매는?

by 아는것이 힘 2017. 10. 6.
반응형

 

걸그룹 시크릿의 전 멤버인 배우 한선화는 2016년 10월 TS엔터테인먼트와 계약을 종료함과 동시에 시크릿을 탈퇴하며 배우로 홀로서기에 나섰죠. 최근 드라마에서 한선화의 얼굴 미모가 물이오르면서 성형에 대한 이야기가 늘어난 것 같습니다.

 

 

한선화 졸업사진(졸사) 초등학교와 중학교 사진입니다.

 

 한선화가 성형을 인정한 쿨한 발언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요.

 

2010년 1월 방송된 KBS 2TV 상상플러스 시즌2 게스트 출연 당시 한선화 과거 사진에 대해 쿨하게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그녀는 "인터넷에 예쁜 사진들도 많은데 하필 이상한 사진들이 올라와 있더라. 사람들이 얘기하는 것처럼 그렇게 몰라볼 정도로 예뻐진 건 아니다. 인생에는 굴곡이 있듯이 나도 미모에 굴곡이 있다. 외모가 예뻤다가 조금은 못생겨졌다가 하더니 성형 후 확 예뻐졌다"고 쿨하게 인정하여 주목 받은 바 있습니다.

 

 

프로필

 

나이 1990년 10월 6일 생 고향 부산광역시

 

한선화 키 실제키는 164cm, 몸무게 47.3kg, 혈액형 B형

 

소속사 화이브라더스

 

한선화 학력 금명중학교, 문화여자고등학교, 백제예술대학 뮤지컬학

 

한선화 가족 관계 부모님, 한선화 동생 한승우 군은 '빅톤' 이라는 아이돌 그룹 멤버입니다.

 

 

 

한선화 고등학교 1학년 당시 모습.

 

한선화의 성형전 모습을 보면 확실히 어렸을 때 본판 얼굴도 괜찮은 편이지만 더욱 예뻐진 것을 알 수 있는 듯합니다.

 

 

소속사를 옮기면서 홀로서기에 대한 부담감은 없었을까요?

 

그녀는 "환경이 달라지긴 했는데 아직 배우라는 생각은 못 하겠다. 드라마를 통해서 호평을 많이 들었지만 여전히 많이 부족하다는 걸 알고 있다. 한 작품으로 '배우'라는 수식어를 달기엔 어색한 것 같고 '연기돌'이란 수식어는 반갑다. 기대치가 낮았기 때문에 조금만 잘해도 호평받을 수 있는 것 같다. 그래서 더 열심히 하려는 것도 있다"고 털어놨습니다.

 

최근 모습을 보니 한선화 몸매 여리여리하니 피부가 백옥인 것도 그렇고 미모가 정말 물이올랐다고 느껴집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