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강경준 엄마 암웨이 부모님직업 들여다보니

by 아는것이 힘 2017. 10. 23.
반응형


강경준과 장신영 커플이 최근 SBS 동상이몽에 출연해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중이죠.


방송은 주로 강경준 집에서 촬영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의 집에는 유독 암웨이 제품이 많은 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 공기청정기, 인덕션, 티슈 등이 전부 암웨이 제품입니다.



이에 따라 강경준의 엄마가 암웨이와 관련이 있는 것이 아니냐는 추측이 나오고 있는 것입니다.


이뿐만 아니라 종합비타민과, 씨리얼, 뉴트리라이트, 냄비 등도 모두 암웨이 제품이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강경준 부모님 직업에 대한 추측이 자연스럽게 그렇게 이어질수도 있다는 생각도 듭니다.




현재 강경준 어머니 직업, 강경준 아버지 직업 등에 대해서 확인한 결과 전혀 알려진 바가 없기 때문에 단순히 추측일 뿐이며, 단순히 해당 제품이 좋아서 쓸 수도 있는 부분이기 때문에 과한 확대해석은 지양해야하지 않나 싶습니다.



동상이몽에선 장신영은 강경준의 부모님을 만났고 예비 시부모님을 위해 밀푀유나베를 요리하는 모습은 정말 훈훈하더군요. 힘든 시기도 있었지만 어머니가 며느리로 인정해주는 모습은 보기가 좋았습니다. 



그는 독립하고 혼자 나와서 살다 보면 자연스럽게 깨닫는 부분도 많다고 합니다. 그래서 주변 사람들한테 혼자 살아보라고 추천하고 다니기도 한다는데요.


 살실 남들처럼 열심히 노력하지 않고 살았던 것 같고 강경준은 아빠와 엄마에게 많이 의지했었다고 해요. 그래서 요새 더 잘하려고 노력하고표현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그는 이렇게 요식업 사업을 하고 있기도 한데 피자 가게입니다.



친형이 먼저 시작했던 일이라 못할 줄 알았는데 형이 도움을 많이 줬다고 하네요.


 피자 만드는 것도 셰프님들한테 배워서 다 할 줄 알고, 거의 9-10개월은 가게에 상주하는 노력을 했다고 하는데, 손님들한테 직접 만들어 주기도 하고, 적성에 맞는 것 같다는군요. 훌륭한 부모님 밑에서 자란 믿음직스러운 아들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