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김병세 결혼 이혼 아내 루머 미국 유학시절 인기

by 아는것이 힘 2017. 11. 15.
반응형


탤런트 김병세는 오산고등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으로 이주하여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를 졸업한 후 미국에서 연극배우로 1986년에 처음 데뷔하였으며 1990년까지 미국에서 연극배우 겸 뮤지컬배우 활동하였습니다. 김병세 집안이 꽤 잘살았던 것을 알 수 있고 영어 실력이 좋은 이유죠.


이후 1990년 대한민국에서 연극배우 활동하다가 1993년에 장길수 감독의 영화 웨스턴 애비뉴의 조연으로 영화배우로 데뷔하며 국내활동을 시작합니다.



프로필


김병세 나이 1962년 9월 26일 (만 55세)


김병세 고향 서울


신체 키 178cm, 몸무게 70kg


김병세 학력 대학 오산고등학교, 캘리포니아 주립대학교 롱비치캠퍼스 산업공학과 학사 졸업  




그는 20대 후반 미국 유학시절 클럽에 단체 소개팅을 하러 갔다가 잘생긴 외모에 곤혹스러운 경험을 한 적이 있다고 하죠.


“내가 잠깐 자리를 비운 사이 여자들 세 명이 큰 소리로 나누는 이야기를 듣게 됐는데, 자세히 들어보니깐 서로 나와 파트너를 하겠다고 싸우는 소리였다. 싸우는 소리가 점점 커지더니 나중에는 쿵 소리가 나고 치고 받는 몸싸움이 벌어졌다”고 털어놓은 적이 있습니다.



김병세 젊은시절 리즈시절 과거사진.



연관검색을 봐도 그렇고 많은 분들이 배우 김병세 결혼 그리고 김병세 이혼 재혼 등에 관심이 상당히 많은데요. 아무래도 나이도 그렇고 생각보다 개인사가 잘 알려진 편이기 떄문입니다.



김병세 미혼이지만..


드라마에선 수없이 김병세가 결혼 한 유부남으로 등장했지만, 실제로는 결혼식 한번 올리지 않은 노총각으로 50대 중반을 맞이했습니다. 과거 방송에서 마지막 연애를 묻는 물음에 “예전에 방송에 나와서 말했던 기억이 있는데 당시 뉴 밀레니엄 전이었는데 지금도 변함이 없다. 15년 전인 것 같다. 난 독신주의가 아니다. 어쩌다 이 지경이 됐는지 모르겠다”고 본인의 상황을 안타까워 하기도 했습니다.



연관검색에 김병세 아내, 김병세 부인 같은 말들은 그를 괴롭히는 단어인데 앞으로 좋은 짝을 만났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