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간호섭 교수 결혼 아내? 성별 목소리 커밍아웃 루머

by 아는것이 힘 2018. 1. 28.
반응형


간호섭 교수 결혼 아내? 커밍아웃 성별 목소리 루머


미운우리새끼 등장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간호섭 교수에 대한 관심이 뜨거운데요.


현재 홍익대학교 패션디자인학과장 교수로 있는 그는 패션 브랜드 디자이너, 남성화장품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한국궁중복식연구원 이사 등 화려한 경력을 자랑하는 국내 패션계에서도 손꼽히는 인물입니다.



프로필


간호섭 교수 나이 1970년생 49세


간호섭 교수 학력 대학 성균관대학교 의상학과를 졸업하고 동대학원 박사과정을 수료한 이후 미국 드렉셀대학교 대학원 패션디자인 석사 과정을 마쳤으며, 미국KokinInc, Nocole Paris DKNY(Donna Karan New York) 디자이너로 근무하기도 했습니다.




젊은시절 리즈시절 과거사진



간 교수의 행동, 목소리가 여성스러워 성별을 궁금해 하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간호섭 교수 게이 같다거나 혹은 실제로 여자인 것으로 착각하는 분들도 있는데 목소리가 여성스러울 뿐이고 남자라고 합니다.



또한 간호섭 교수 부인 아내 자녀 등과 결혼 유무에 대해서는 사실 관계가 정확히 알려진 바 없으며, 현재는 싱글인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미운우리새끼에 다시 등장한 그는 패션 디자이너다운 독특한 집안 분위기에 다들 눈길을 떼지 했는데요. 또 간호섭 교수 집에는 전 세계를 다니며 모은 이색 수집품들이 박물관 못지 않아 눈길을 끌었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