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진영 성형전 학력 고향 및 반전 엘리트 집안!

by 아는것이 힘 2018. 4. 1.
반응형


가수 홍진영 인기와 더불어 성형전 사진 역시 꾸준히 관심을 받는 것 같습니다.


예전에 KBS1 ‘아침마당’에 출연한 홍진영은  ‘솔직히 성형전이 더 예뻤다?’ 라는 질문을 받은 적이 있습니다.




홍진영 졸업사진 졸사


당시 방송에서 공개된 졸업 사진에 대해 홍진영은 살짝 당황한 기색을 내비치며  '눈과 코를 성형했다. 연예인을 하려면 이목구비가 뚜렷해야 하기 때문에 밋밋한 평면적인 얼굴을 고치려 성형한 것이지만 전에도 괜찮았다. 졸업사진 촬영 하는 날 자다 일어나서 좀 부었다. 사진보다는 나은 얼굴이었다”고 솔직하게 고백합니다.




지금도 예쁘지면 홍진영 성형전 역시 매력적인 것은 부인할 수 없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 


홍진영의 올해 나이 1985년 8월 9일 (32세)


홍진영 고향 광주광역시 북구


신체 키 165cm, 몸무게 45kg


혈액형 A형


홍진영 가족관계 어머니, 아버지 홍금우 (1945년생), 언니


홍진영 학력 대학 학교


조선대학교 부속 여자중학교

동일전자정보고등학교

조선대학교 무역학과 학사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석사

조선대학교 대학원 무역학 박사



날이 갈수록 미모가 빛을 발하는 듯 하네요.



그녀의 스펙과 더불어 엘리트 아버지가 알려지면서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 바 있습니다.


 

홍진영 아빠 홍금우 씨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이며, 광주은행 상임 감사위원으로 활동한 경력이 있습니다. 아버지는 자신의 뒤를 이어 교수가 되길 원했지만, 그녀는 연예계 쪽에 꿈이 있었다고 하네요.



그녀는 자신의 꿈을 이루기 위해 학업에 몰두하며 조선대학교 무역학과에 입학했으며, 1학기 성적을 올 'A'인 훌륭한 성적을 거두었고 특히 무역학과와 더불어 영어논문까지 제출하며 박사학위를 딴 것이 알려져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