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황치열 나이 고향 중국 나가수 인기로 재산 엄청나졌다는데

by 아는것이 힘 2018. 4. 26.
반응형


가수 황치열은 길었던 무명시절을 딛고 일어선 대기만성형 가수로 무명 시절을 무려 9년이나 겪었다고 합니다. 


26살 때 회사가 망하고 지원조차 못 받고 스스로 앞길을 개척해야 했다고 하는데요. 한 때 회사로부터 겨우 생활비 20만원을 받았는데 나중에는 사정 때문에 20만원도 못 받았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후 보컬 트레이너로 활동하다가 자신의 최종 목표는 가수라는 생각이 들어 친분을 유지하던 똘아이박, 용감한 형제가 있는

 브레이브 엔터테인먼트에서 작곡을 배우기 시작하게 됩니다.


그렇게 황치열은 다시 꿈을 꿨고 음악을 그만두려 하던 시기에 마지막이라는 심정으로 출연한 프로그램이 바로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 시즌1이었는데잘생긴 외모와 뛰어난 가창력으로 단숨에 주목을 받게 됩니다. 이후 KBS2 '불후의 명곡'에 출연하며 한국 대중들에게 크게 어필했죠.


황치열 나이 프로필


황치열의 나이 생년월일 - 1982년 12월 3일 생


고향 - 경상북도 구미


신체 - 키 180cm 몸무게 70kg 혈액형 B형


황치열 학력 - 구미시 구미중학교, 구미시 경구고등학교


황치열 학교 대학 - 한국폴리텍6대학 구미캠퍼스 기계공학과




한국에서 얼굴을 알린 것을 바탕으로 중국 나는가수다에 출연하면서 인생이 180도 달라지게 됩니다. 황치열 중국 나가수 이후 '황쯔리에 신드롬'까지 일으키게 됩니다, 이런 황치열의 중국 인기 때문에 황치열의 국적을 중국인으로 오해하는 분도 있습니다.



인기에 부응하듯 최근 국내에서 발매한 앨범 선주문량은 10만 장을 기록했습니다. 아이돌 그룹에 비교해도 결코 뒤처지지 않는 수치로 중국 팬들이 어마어마하게 구매해준 덕분이었죠. 그는 "좋으면서도 꿈일까봐 두렵다. 예상 수치는 3만 장이었는데 예약 판매를 시작하면서 10만장까지 올랐다. 그저 팬들에게 감사하다"고 고마움을 표현했습니다.



황치열 수입과 출연료 재산 등을 알면 깜짝 놀랄텐데 중국 행사 수입이 한국의 100배일 정도로 엄청나다고 합니다.


 당시 함께 출연한 중국인 방송인 장위안 역시 "'해피투게더'에 출연하려고 행사를 취소하고 왔는데 그 출연료가 3억"이라고 말했을 정도인데 지금은 한한령이라 주춤했지만 엄청난 수입을 올렸다는 것을 알수 있죠.


황치열은 차도 외제차를 새로 뽑았다고 합니다. 그는 "예전에는 기동성을 위해 스쿠터를 타고 다녔다. 눈이 오거나 비가 오면 너무 힘들었다. 지난해 11월에 문이 두꺼운 외제차를 샀다. 행복한 비명을 지르고 있다. 이것 말고는 이전과 달라진 것이 없다. 번 돈은 부모님께 다 드렸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누구나 매 순간 힘들지만 그 시간을 어떻게 극복하는지가 중요하다. 생활고도 생활고지만 어쨌든 멘탈 싸움이다. 돈이 없어 밥을 제대로 못 먹더라도 멘탈이 흔들리면 다 무너지는 것이라 생각했다. 그 생각으로 9년을 버티며 많이 강해졌다. 중국에서 훌륭한 가수들과 경쟁할 수 있었던 것도 멘탈 덕분이다. 그만큼 굉장한 자양분이 됐다"고 밝혔는데. 그동안 포기하지 않고 노력했던 것이 결과로 보상 받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