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홍진영 엄마 아빠 아버지 나이 직업 대단한 집안

by 아는것이 힘 2018. 12. 23.
반응형


홍진영 엄마 아빠 아버지 나이 직업 대단한 집안


‘미운우리새끼’에 홍진영 어머니가 새 멤버로 전격 합류했습니다.


이에 홍진영 엄마 나이 직업 등 가족에 대한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진영과 언니 홍선영 씨는 지난 18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해 ‘현실’ 자매의 모습을 보여주며 화려한 입담을 뽐내며 엄청난 화제를 불러모았는데요.


실력파 가수인 홍진영의 음악적 재능도 집안의 영향이 한 몫했습니다. 홍진영 언니 홍선영은 성악과 출신으로 이날 방송에서는 자매의 일상에서도 화려한 화음 실력이 공개됐고 홍자매의 일상 속 완벽한 하모니는 시청자들을 눈과 귀로 사로잡았습니다.




홍진영은 2007년 걸그룹 ‘스완’으로 데뷔했다. 이후 2009년 ‘사랑의 배터리’를 통해 트로트 솔로 가수로 나섰며 인기를 끌었죠. 홍진영은 음악적 재능뿐만 아니라 학문에도 재능이 있는 것으로 전해졌죠.



홍진영은 조선대학교에서 학사와 석사에 이어 박사 학위를 받은 '박사 출신'으로 익히 전해진 바 있죠. 지난 2008년 조선대학교를 졸업한 홍진영은 2010년 '한류 문화 콘텐츠의 해외 수출 방안' 논문으로 무역학 석사를, 2013년에는 '한류 문화 콘텐츠 수출의 문제점 및 해결 방안'으로 박사학위를 취득한 재원입니다.




홍진영 아빠 직업


홍재마의 아빠도 관심을 받고있는데요.


홍진영 아버지 홍금우 씨는 조선대학교 경제학과 명예교수로 광주은행 상임감사위원,뉴라이트 정책포럼 상임의장, 새누리당 나주·화순 당원협의회 위원장 지냈습니다.


홍진영 아빠 나이


1945년 생으로 올해 74세입니다.



 홍진영 엄마 나이 등에도 시선이 쏠렸는데요.


공식적으로 나이가 알려진 바 없으니 아빠의 나이를 보면 60대 후반에서 70대 초반으로 추정이 가능합니다.


홍진영 엄마 직업 등도 공식적으로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홍진영은 "어릴 때부터 아빠는 지갑을 열어놓고 용돈을 가지고 가고 싶은 만큼 가져가라고 하셨다. 그 부분에서 진짜 최고"라고 부족하지 않게 살았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홍진영 엄마 최말순 씨는  ‘홍자매’의 어머니답게 처음부터 남다른 노래 실력까지 뽐내며 녹화장의 분위기를 잔뜩 고조시켰다는 후문.



 녹화 전, 사전 인터뷰에서 자신만만하게 “우리 딸들은 착해요” 라고 말했던 어머니가 “어째쓰까~어째쓰까” 연신 탄식을 내뱉는 모습에 박장대소를 유발함에 따라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를 모으게 만듭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