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머니게임 bj파이 전기 요약 및 녹취록 사과문과 인스타 상탈 과거

by 아는것이 힘 2021. 5. 15.
반응형

머니게임 bj파이 전기 요약 및 녹취록 사과문과 인스타 상탈 과거

 

진용진의 머니게임에 출연중인 파이가 논란의 중심에 서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있는 상황인데, 요약 정리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파이에 대해 먼저 알아볼까요?

 

 

bj 파이 나이 1992년 12월 30일 생

bj 파이 키 164cm

학력은 동국대학교 영화영상과 졸업

bj 파이 인스타그램 주소 @piworld0314 

아프리카-방송중-bj파이-상탈-(상의탈의)
bj파이 상탈

bj 파이 상탈 과거

머니게임 출연전 파이는 아프리카와 유튜브 방송을 통해 리그 오브 레전드, 배틀그라운드 등 게임 방송이나 일상 모습,  합방도 소화하는 BJ로 활발히 활동한 바 있으며, bj파이 과거 방송을 보면 상탈 등 몸매가 돋보이는 의상으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bj파이-패드-방송중-몸매가-돋보이는-의상
bj파이 패드 사진
bj파이-화보-몸매가-돋보이는-검은색 의상
bj파이 몸매 화보

파이는 이렇게 화보까지 찍어서 몸매를 과시해 팬들을 설레게 하기도 했죠.

 

bj파이 전기 요약 정리

파이는 지난 5월13일 아프리카 tv  "파이 머니게임 4번 전기 그 XX 폭로할게요"라는 제목으로 생방송을 진행했는데요.


파이는 "전날 방송에서 그분(전기)에 대한 이야기를 할 때 '토크온에서 비꼬는 콘텐츠를 하는 분이다'라고 언급했었다. 해당 발언은 실수한 게 맞다"라고 사과의 말을 우선 전했다. 또"당사자들끼리 직접 이야기를 해보겠다"라며 전기와 합동 방송을 시도했었죠.

 

이에 bj전기는 "제가 파이 님께서 전화를 해서 비하인드 스토리에 대해서는 말하지 말자고 말했었는데 그 부분에서 제 말투가 공격적이게 느꼈나 보다"고 말했습니다.

파이는 역시 "전기와 저는 '머니게임' 안에서 악감정이 없었다. '머니게임'이 방영되기 전까지 사적으로 연락한 적도 없다. 5화 리뷰 이후 전기에게 전화가 와서 비하인드 스토리를 말하지 말라고 하더라. 이후 다시 전화가 와 7화 리뷰를 같이 하자길래 안 좋게 받아들였다"라고 털어놨습니다.

 

 

 

전기는 "파이 님이 말씀하신 부분이 다 맞다. 통화 내용에 대해서는 제가 따지는 듯한 말투로 통화를 한 것으로 오해한 것 같다"고 덧붙여 설명했습니다. 전기와 파이는 그동안 쌓인 오해를 풀려고 노력하며 서로 마주 보고 '그랬구나 게임'을 진행하며 앙금을 털어내는가 싶었죠.

 

진용진의-머니게임-공식포스터
머니게임 포스터

하지만 BJ 파이와 갈등을 빚고 있는 유튜버 논리왕전기(이하 전기)가 답답한 마음을 털어내며 다시 논란은 수면위로 올라오게 되는데요. 전기는 지난 5월14일 아프리카TV '노래하는코트' 생방송에 공혁준과 함께 출연해, 유튜브 콘텐츠 머니게임과 이후 빚어진 출연자 간의 갈등과 논란에 대해 이야기를 하는 과정에서 나왔습니다.

전기와 공혁준은 며칠 전 파이 방송국에서 진행된 합동 방송에 아주 성실히 임했다고 말하죠. 그러면서 "웃으며 작별 인사했는데 집에 도착하기도 전에 전쟁 선포를 당했다"고 토로한 것인데요. 전기는 파이가 폭로하겠다던 '통화 녹취'에는 별다른 내용이 없다고 설명하면서도 "폭로 선언을 협박으로 느꼈다"고 토로했습니다.

bj파이와전기-합방-방송중
bj파이 bj전기 합방

공혁준 역시 "파이 도와주고 방송도 같이 했는데 돌아오는 행동들이 그렇다.좀 아닌 거 같다. 실망했다. 별로다"라고 비판합니다. 전기는 또 "만약 내가 유리한 증거를 안 갖고 있었다면 나를 완전히 묻어버리려고 한 거다. 제가 감정이 온전할 수는 없다. 저도 사람이고 기계가 아니다 보니 솔직히 좀 감정이 상하긴 한다"고 말했습니다.

 

bj파이 녹취록 공개 선언

전기와 공혁준은 13일 진행된 파이와의 합동 방송에서 최근 벌어진 논란을 매듭지으려고 노력하는 모습을 보인 바 있죠.
그러나 파이는 합동 방송이 끝난 후 개인 방송에서 "5월 2일 이후 전기에게 악감정이 생겼다. 통화 녹취록을 공개하겠다"고 선언한 것입니다.

bj전기-노래하는코트-방송에나와-공혁준과-bj파이에-대한-썰-푸는중
bj논리왕전기 공혁준 노래하는코트와 합방

bj파이 사과문 

논란이 커지자 파이는 14일 사과문을 개재하고 "논리왕전기님에게 전화 통화로 제 언행에 대해 사과했다"고 한발서 논란의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이후 방송을 통해 파이가 전기한테 소고기 사줬다며 이야기 하는 장면이 나왔는데 사이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은 거 같습니다.

[관련글] - https://byul2.tistory.com/351

 

논리왕전기 나이 인스타 일베 방송 논란 청학동 과거 제대로 알아보자

논리왕전기 나이 인스타 일베 방송 논란 청학동 과거 제대로 알아보자 논리왕전기는 2021년 진용진의 머니게임에 참가해 파이, 육지담 등 여성 참가자들과의 언쟁에서 전혀 위축되지 않고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