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이슈

이준석 프로필 나이 및 아버지 재산 수준 학력 군대 병영 의혹 정리

by 아는것이 힘 2021. 6. 3.
반응형

이준석 프로필 나이 및 아버지 재산 수준 학력 군대 병영 의혹 정리

 

국민의힘 당대표 경선 돌풍의 주역 이준석 후보는 2004년 유승민 의원실 인턴으로 정치에 발을 들이게 됩니다.  유 전 의원의 친구 아들이라는 인연이 작용했었는데요. 2017년 대선 당시 이준석의 아버지 이수월 씨는 바른정당 유승민 대선 후보를 지지하는 경북고 57회 동기로 뉴스1TV에 출연하기도 했죠. 오늘 포스팅은 이준석에 잘 알려지지 않았던 비하인트스토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준석의 아버지 이수월씨와 유승민 의원 인연

방송에서 이준석 아버지는 유승민 전 의원에 대해 "깔끔하고 남한테 신세 안지는 면은 분명히 있다. 또 의협심도 있고, 남이 어려운 것 보면 잘 도와준다"고 일화를 털어놓았으며 유 전 의원 아내와의 일화를 언급하기도 합니다.

유승민 역시 이준석과 각별한 사이임을 부인하지 않죠. 과거 SBS 뉴스 프로그램 '주영진의 뉴스브리핑'과 인터뷰에서 이준석 후보와의 관계에 대해 "친하다. 제 고등학교, 대학 동기의 아들이다. 2004년 17대 국회 첫 해 이 후보가 하버드 대학 다닐 때 제 방에서, 의원회관에서 인턴을 했었다"고 설명했습니다.

 

 

2011년-박근혜-비대위원장과-이준석이-대화를-나누고-있다
박근혜 당시 새누리당 비대위원장과 이준석 

이준석은 서울과학고등학교를 조기졸업하고 이후 카이스트에 입학했으나, 두 달여 만에 중퇴한 뒤 하버드대학교에 국비 유학생으로 진학하여 경제학과 컴퓨터과학 학사 학위를 취득하죠. 졸업 후 직접 클라세스튜디오를 창업해 운영하다가 2012년 4월 총선을 앞두고 박근혜 당시 새누리당 비대위원장의 본격적으로 정계에 입문하게 됩니다.

이준석 아버지 이수월 씨는 누구?

이준석의 아버지 이수월 씨의 직업은 굿모닝신한증권 강남 지점장과 국제영업부장을 거친 금융인으로 퇴직후 하이드로젠파워의 법정 관리인으로 있다고 전해진 바 있습니다. 박근혜 위원장의 브레인으로 꼽히는 유승민 의원, ‘친박’ 주성영 의원과 경북고 동기로, 특히 유승민 의원과는 서울대 경제학과를 함께 다닌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준석 프로필

나이  1985년 3월 31일 생
174cm
몸무게  몸무게 70kg
학력 서울온곡초등학교, 월촌중학교, 서울과학고등학교, 한국과학기술원, 하버드 대학교 컴퓨터과학 · 경제학
군대 병역 산업기능요원 복무만료
종교 천주교(세례명 안드레아)
고향 서울 노원구
본관 광주 이씨
본적 대구광역시 중구 달성동
혈액형 AB형
부모 아버지 이수월, 어머니
형제 자매 1남 1녀 중 첫째
이력 & 경력 새누리당 비상대책위원, 새누리당을 바꾸는 혁신위원회 위원장, 바른정당 노원구 병 당협위원장, 바른미래당 노원구 병 지역위원장, 미래통합당 노원구 병 당협위원장, 바른미래당 최고위원,미래통합당 최고위원

강용석이 제기한 이준석 군대 의혹

이준석의 군대 병역 의혹을 제기했던 인물은 강용석 변호사였는데요. 지난 2012년 1월 이준석 당시 새누리당 비대위원이 병역법 위반 의혹이 있다며 검찰에 이준석 비대위원을 고발했던 적이 있습니다.

당시 이준석 비대위원이 2010년 산업기능요원으로 군 복무하던 중 지식경제부가 주관한 ‘SW 마에스트로 사업’에 참여하며 회사를 수차례 이탈, 무단결근했다는 것이 그 이유였는데요. 하지만 검찰은 조사 결과 이준석 비대위원을 무혐의 처분했습니다. 검찰 관계자는 “이씨가 산업기능요원으로 근무하던 업체에서 사전 승인을 받고 외출했고, 외출 시간 이상으로 
대체 근무한 게 확인됐다. 병무청은 통상 8일 이상 무단결근하면 편입취소를 하는데 병무청에서 편입취소를 한 사실도 없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준석 비대위원은 이에 대해 "무단결근이 아니라 회사와 구두합의를 통하여 교육에 참여하였고, 매일 교육을 마친 뒤 
회사로 복귀했다. 병무청에서 관련 사항을 검토해 이상 없다는 소견을 내렸다”며 의혹을 일축한 바 있다.

또한 이준석의 결혼 여부에 대해 궁금해하는 분들도 간혹 있는데 결혼하지 않은 미혼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준석이-유튜브-채널-김작가tv에-출연해-비트코인-투자에-대해-이야기-하고-있다
이준석이 비트코인 투자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이준석 재산

2010년 신고된 이준석의 재산은 3억8102만원으로 생각보다 적다고 할 수 도 있겠지만, 신고되지 않은 비트코인 재산도 생각해 봐야합니다.

 

이준석은 2019년 유튜브 '김작가tv' 채널에 출연해 비트코인을 투자한다고 밝힌 바 있습니다. 당시 김작가는 "혹시 10억원 넘게 갖고 있냐"고 물었고 이준석은 "10억대는 안넘어간다'고 밝히죠. 2019년 7월 비트코인 가격은 개당 1400만원 현재는 당시보다 4~5배이상 오른 상태로 당시 대략 5억원에 비트코인은 가지고만 있었다면 현재 25억정도의 달하는 비트코인을 보유한 것으로 추정할 수 있습니다. 비트코인은 재산 신고 대상이 아니기 때문에 20년 당시 이준석이 신고한 재산이 상대적으로 적어 보이는 것으로 유추할 수 있는 부분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이준석 프로필 나이 및 아버지 재산 수준 학력 군대 병영 의혹 정리에 대하여 알아봤습니다. 아래 다른 흥미로운 포스팅들도 많이 있으니 확인바랍니다.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홍콩 사건 전남편 조용제 이혼 까지..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홍콩 사건 전남편 조용제 이혼 까지..

도도맘 김미나 강용석 홍콩 사건 전남편 조용제 이혼 까지..  도도맘 김미나 씨와 강용석 변호사의 불륜 스캔들이 지속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강용석과 김미나는 지난 2015년 10월

byul2.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