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연예

은지원 아내 이수연 결혼과 이혼이유

by 아는것이 힘 2017. 5. 24.
반응형

은지원 아내 이수연 결혼과 이혼이유

 

가수 은지원은 이수연씨와 고교시절 처음 만나 2010년 4월 미국 하와이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첫사랑과 결혼을 했지만 2년만에 합의 이혼을 하게 됩니다. 

 

 

은지원의 아내 이수연씨는 축구선수 이동국 아내의 이수진 씨가 친 언니로 알려져 결혼 전부터 화제가 되기도 했죠. 은지원의 아내 직업이 미스코리아 출신이라는 얘기도 있었지만 유도를 거의 선수급으로 배운 사람이었다고 합니다.

 

 

은지원 이혼 사유

일부에서 은지원 결혼 이후 아내 다단계 때문에 이혼했다는 소문도 있었지만 방송에서 그가 "저는 게임에 빠져 가정에 소홀했다"며 "그런데 아직도 게임을 하고 있다"고 말해 모두를 당황하게 만든 적이 있죠.

 

 

실제로 그는 게임을 사랑하는 스타로 유명합니다. 그는 KBS2 '1박 2일' 출연 당시 "길드원들을 사랑한다"고 고백했고, '서울 가요대상 시상식'에서는 "검은도적단 파이팅!"이라며 게임에 대한 애착을 드러내 '게임하면 떠오르는 연예인' 1위로 꼽히고 있습니다.

 

 덕분에 IT 전자업체에서 광고 모델로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지만 정작 아내를 서운하게 만든 것인데요.

 

그는 신혼 초 게임 때문에 부부싸움을 많이 했다고 고백했습니다. 은지원 전부인이 활동적인데 반해 그는 혼자 게임하는 것을 좋아한 것이죠.

 

 당시 그래서 한동안 게임도 끊고 은지원 부인 이수연 씨 하고 많은 시간을 보내려고 했다고 하지만 이젠 부인도 자신이 게임하는 것을 이해해 준다며 자신을 위해 많은 것을 희생하고 있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당시 측근에 따르면 성격차이로 헤어졌다고 했지만 위에 이유도 일정 부분 작용한 것으로 보이며 두 사람은 오랜 대화를 나눈 끝에 각자의 길을 가기로 결정했지만, 서로의 삶을 응원해주기로 했다고 합니다.

 

 

은지원 자녀 아이 여부에 대해서도 궁금할 수 있는데 슬하에 자식을 낳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은지원의 재혼 아이돌 최초 소리에 발끈한 사실 또한 새삼스럽게 재조명 되고 있기도 합니다.

 

올 3월 '신서유기3'에서는 상품을 걸고 출연자들의 특기 자랑 대회가 펼쳐졌었죠. 게임에서 승리한 출연자는 직접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졌습니다.

 

강호동은 유달리 지원이가 진주목걸이에 관심을 보인다며 “좋은 소식이 있는 것 같다”며 말문을 열죠.

 

 

이에 출연진들은 싶어 “재혼하면 아이돌 최초 아니냐. 나쁜 것이 아니다”고 놀리기 시작했는데 그는 "상품을 받아서 엄마 주려고 한다"고 딱 잘라 답하며 결혼 생각이 없음을 밝힙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